디자이너 가방의 ABC : C는 건축을위한 것입니다

. 나는 자라서 내가 소유 한 잘 생긴 가방이 결국 찢어진 이음새와 긁힌 플라이터의 엉망으로 바뀌었기 때문에 좋아하지 않습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가방 중 하나가 주었을 때마다 나는 좌절감을 느끼고 8 개월 전에 입을 수있는 새로운 이동 조각을 찾아야하는 끊임없는주기에 갇히고 눈앞에서 붕괴되었습니다.

나는 제대로 구성되지 않은 대량 시장 가방이 귀엽고 재미에서 완전히 재미없는 것으로 신속하게 갔다는 것을 알았지 만, 실제로 품질이 좋은 구조의 즉각적인 마커를 위해 예리한 눈을 개발할 수 있었던 더 나은 가방을 감당할 수 있었다. 좋은 가방은 당신의 캐리 위에 던져진 오래된 자루 일뿐 만 아니라 비전에 생생한 비전입니다. 디자이너가 연구, 계획 및 프로토 타입을 가능한 한 세련되고 편안하며 신뢰할 수있는 것으로 잘 알려진 프로세스의 산물입니다.

이것을 고려할 때, 나는 지난 몇 년 동안 내가 소유 한 많은 가방 (현대와 고급 모두)이 구매자가 잘 구매를 원할 때 구매자가 찾아야한다고 생각하는 4 가지 주요 속성 중 하나 이상을 가지고 있음을 관찰했습니다. “좋은”가방으로 건설 :

그것은 당신의 감각에 호소합니다

신뢰할 수있는 가방을 처리하는 것은 감각적 인 경험입니다. 나는 이상하게 들리지만, 당신의 감각에 호소하는 가방의 능력은 그것을 절대적으로 저항 할 수 없거나 완전한 노동자로 만드는 데 상당한 역할을합니다. 특별한 색상이나 버터 같은 부드러운 질감의 멋진 염료 작업이 당신을 끌어낼 수있는 것처럼, 가공되지 않은 가죽의 끔찍한 비린 냄새가 나거나 매달려있는 하드웨어의 끊임없는 냄새가 쉽게 멀어 질 수 있습니다.

인간 중심의 디자인이 있습니다

우리는 모두 스타일을 위해 가방을 좋아하지만 좋은 디자인을 능가하는 것은 없습니다. 가방은 사용되는 것으로 표시되므로 추가 특별한 가방은 디자이너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의도 한 것입니다.

Birkin의 배경 이야기를 생각해 handbag의 금 표준이 되십시오. 문제 해결 인간 중심의 디자인에 대한 이와 같은 초점은 또한 우리에게 팔 아래에 완벽하게 맞도록 만들어진 어색한 모양의 디어 안장 가방을 제공했습니다.

내 요점은 : 잘 구성된 가방은 우아하게 보일뿐만 아니라 일상 생활의 특별한 상황을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오버 헤드 빈의 치수, 자세 지원 배낭 또는 안감에 재충전 가능한 배터리 팩이있는 매력적인 홀드와 완벽하게 일치하는 기내 반입 백으로 이동 중에 스마트 폰을 충전 할 수 있습니다.

거친 스티칭

이것은 비밀이 아니지만 잘 만들어진 가방의 스티칭은 항상 튼튼합니다. 실은 항상 힘들고 매우 무겁고 영구적으로 잠겨 있습니다. 훨씬 더 자주, 잘 구성된 핸드백은 안장 스티치 (책의 바운드 예 : 뒷면) (기존 방향에서 뒤로 바느질하여 수행)와 함께 실을 닳지 않도록하고 그 사람을 확인합니다. 튀어 나온 스티치는 나머지 라인을 풀지 않습니다. 하드 스티칭은 우리에게 어떤 수준의 품질 관리가 있음을 보여줍니다. 가방은 한 곳에서 다음 장소로 갈 때 얼마나 많은 무게를 잡을 수 있는지 또는 어떻게 주위에 던져 질 수 있는지 확인했습니다.

착용하기가 편합니다

우리는 우리가 일상 생활을 할 때 자발적으로 반 파운드 또는 더 많은 물건을 자발적으로 토트하는 것이 절대적으로 훌륭하고 정상이라는 것을 인정했기 때문에, 우리는 적어도 특정 유형의 가방을 육체적으로 우리가 느끼게하는 방법을 염두에 두어야합니다. .

신뢰할 수있는 가방은 내용물의 무게를 훨씬 더 균등하게 분배하고 몸에 부드럽게 놓을 것입니다. 반대로, 제조되지 않은 가방이 잘려서 지원되지 않은 무게가 아래로 내려 가서 관절/근육에 불안을 유발하거나 피부에 파는 끈이 있습니다. 잘 구성된 가방은 일반적으로 과장된 경우에만이 작업을 수행하지만 여전히 착용자 (패딩 스트랩, 구조화 된 바닥 등)를 확보하기 위해 약간의 보호 장치를 가질 가능성이 훨씬 높기 때문에 마찰을 얻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화상 또는 꼬집음 신경.

대체로, 존경할만한 가방은 단기적으로 당신의 요구에 맞는 가방이지만, 진정으로 훌륭한 신뢰할 수있는 가방은 앞으로 몇 년 동안 봉사 할 수있는 가방입니다. 그 구조는 각 재료 패널, 각 하드웨어 조각 및 각 스티치 인치가 모두 함께 맞고 생명을 위해 만들어진 가방을 구성하는 방법을 고려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