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가방 특징 : @leticiaguerra Louis Vuitton Vernis

는 일주일 더, 트위터에서 #featuremybag의 #featuremybag에 대한 더 뛰어난 입구가 더 침수되었습니다. 이번 주 샤넬 백은 외부 사진과 마찬가지로 최고의 옵션 인 것 같습니다.

@leticiaguerra가 제출 한 사진은 선명한 모습과 유쾌한 구성 이후 우리를 이겼습니다. @leticiaguerra는 그녀의 루이비통 버니 가방을 나비 패턴과 함께 전시했으며 완벽한 조합이었습니다. 이 사진의 경우 Leticia는 25 달러의 Amazon 기프트 카드를 얻습니다.

우리가 선호하는 사진을 선택하기가 어려웠으며 바로 여기에 3 명의 주자가 있습니다.

1) @larissabooker – 검은 색, 흰색, 빨간색,이 그림은 팝뿐만 아니라 생명이 있습니다!

2) @pryncezzkaren – 샤넬 가방을 샤넬 매니큐어와 정확히 일치시키는 방법과 같이

3) @kazahel – 우리는 그녀의 Kate Spade Satchel을 좋아합니다.

우리는 매주 월요일 에이 기능을 실행합니다. 트위터에서 PURSEBLOG를 준수하고 다음 주에 가방을 공유하십시오! 해시 태그 #featuremybag를 사용하여 항목을 놓치지 마십시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