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여름 소셜 미디어 시대 에이 높은 가방

으로 성명서를 작성하십시오. 일반적으로 모든 사람과 어머니, 자매 및 최고의 친구가 같은 가방을 가지고 다니는 것처럼 느낄 수 있습니다. 특히 특별한 행사로 향하거나 마을에서 소녀의 밤을 위해 나가는 것만으로도 특별하고 다른 무언가를 갖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이 나와 같고 옷장은 당신의 외모를 강화하는 방법을 아는 최선의 방법보다 높은 기본 사항이 혼합되어 있다면 가방과 함께하는 것입니다. 나는 일반적으로 중립적 인 색상으로 놀라운 조각을 입고 있으며, 검은 색을 좋아하기 때문에 재미있는 가방으로 악센트를 부여하기에 엄청나게 잘 작동합니다. 내 의상은 쇼의 별을위한 빈 캔버스와 거의 같습니다. 핸드백, 이것은 고급 행사에 참석할 때 특히 그렇습니다. 나는 보통 훌륭한 문장 가방, 놀라운 귀걸이 또는 재미있는 신발과 같은 재미있는 터치로 매끄럽고 우아한 단단한 드레스 또는 점프 수트를 선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여름은 놀라운 새로운 캐리를 과시 할 주요 시간이되면서, 나는 당신이 눈에 띄는 데 도움이되는 10 개의 최고의 픽을 마무리했습니다!

Cult Gaia Astraea Tote ($ 348)

Aquazzura Le Ninè Riviera Tiny Bag ($ 795)

Vanina Simi 인공 진주 가방 ($ 490)

Loeffler Randall Zadiea Feather Circle Bag ($ 350)

Mark Cross Grace Painted Python Carry Bag ($ 3,995)

완러 루나 백 ($ 1,240)

Paco Rabanne Blossom Bag ($ 1,150, 현재 $ 690)

Gucci Trapuntata Quilted Bag ($ 1,890)

컬트 가이아 미아 골드 톤 아크릴 토트 ($ 328)

Edie Parker Housewife 트렁크 백 ($ 1,295)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